본문 바로가기
[Review] 기타 제품 관련

iphone(아이폰)13 미니 TPU케이스 - 알리, Aliexpress, 쿠팡

by 밴스 2021. 11. 13.


그동안 알리에서 샀던 TPU케이스가 가성비가 좋아서 잘 사용했기에
이번에도 아이폰13 미니용 케이스를 주문 함.

 

그동안 만족했던 케이스 링크는 아래와 같음.

[구매함 - 추천]

아이폰8, 아이폰Xs 케이스 : 링크

 

리뷰를 따로 적어놓지는 않아서 링크만 달아 놓음.

아이폰8이랑 아이폰Xs는 edge부분이 둥근느낌이라 그런지 TPU케이스에 딱 맞고 좋았음.

일단 가성비는 무조건 최고였음.

 

[구매함 - 비추천]

아이폰 13 미니 케이스 : 링크1 링크2

 

아이폰13 미니 케이스는 다른 사람들이 걸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리뷰를 적어 봄.
링크 2개다 비추라 따로 나눠서 리뷰하지 않음.

첫번째 사진은 보면 모서리부분의 범퍼 처리도 되어 있고,
카메라도 모양에 딱 맞게 되어 있음. (조금이나마 제대로 만들었다면 추천했을 듯)
하지만 두번째 사진처럼 약간 왼쪽 옆에 유격처럼 늘어나서 딱 맞지 않아서 비추임.
게다가 버튼부분은 엄청 두껍게 처리 되어서 눌러지지 않음.

 

세번째 사진은 보면 역시나 딱 맞지 않고 유격이 발생했음.
네번째 사진을 보면 범퍼처리는 없으나 매우 깔끔해 보임.

 

일단 글을 쓰는 2021년 11월말 시점으로는 해당제품은 비추이나,
6개월지나서 찍어내는 공정이 안정화되면 나중에 가성비는 좋지 않을까 생각됨.

 

[구매함 - 추천]

이건 알리제품은 아니고 쿠팡에서 주문했음.

 

처음에는 가격이 좀 비싼거 아닌가 싶었는데, 알리에서 주문한 제품을 써보니....
비싼돈 주고 예쁘고 좋은 제품을 쓰는게 나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듬.

 

아이폰13 미니케이스 :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일단 edge 부분에 범퍼 처리 되어 있고,
뒷부분은 TPU에 약간 하드한 느낌의 플라스틱 코딩이 되어 있다.
디자인은 본인 마음에 드는걸로 선택해도 될 것 같음.

 

디자인 리스트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볼 수 있음. 매우 많음.

클릭하면 쿠팡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다른 제품 보고 싶으면..

'투명방탄 강화 휴대폰 케이스' 로 검색해보는 것을 추천함.

 

반응형

댓글0